본문 바로가기

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 블레이드

[스포] 가면라이더 블레이드 17~19화 감상 정리

에그제이드로 특촬을 시작하고나서 아침에 슈히탐 보겠다고 8시에 일어나고, 그 어떤 일이 있어도 2~3일에 한번씩은 리뷰를 열심히 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특촬 덕분에 부지런한 사람이 된 줄 알았습니다. 아주 큰 오산이었죠. 그 모든 것들은 에그제이드가 완결나면서 박살났습니다. 그리고 저는 깨달았습니다. 특촬이 저를 부지런하게 만든 게 아니라 쿠로토가 저를 부지런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을요. 역시 쿠로토입니다. 노답이었던 사람까지 갱생시키는 쿠로토가 누구인지 궁금하시다면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를 봐주세요.

여하튼 그 이후로 저는 조금 반성하여 리뷰를 성실히 쓰기로 다시 마음먹었습니다. 

블레이드도 이쯤 오니까 인물간의 관계들이 눈에 점점 들어오는 것 같아 쓸 거리가 조금씩 늘어나네요. 기쁩니다.

이하의 글에는 블레이드 17~19화의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므로 아직 해당 작품을 시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작품을 보시고 나서 읽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