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스포]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1~4화 감상 정리

저는 사장님때문에 에그제이드를 보기 시작했읍니다. 그날도 아침에 아무생각없이 누가 탐라에다가 미친 잘생긴 사장님짤을 올려놔서 바로 10톤트럭으로 머리얻어맞은 느낌 느끼고 그날 하루종일 사장님생각하고 서치하고싶은 욕망을 억누른 다음에 간신히 집에와서 에그제이드 1화를 틀었습니다.


근데 제가 깜박한게 있었군요 



일본드라마를 보지 않은 지 한 5년은 되서 잊고 있었습니다. 일본의 드라마에 존재하는 만화적 코믹 연출... 반갑군요 오랜만입니다. 심지어 신선하기까지 하네요 


일단 시작부터 부산스럽네요 이번 가면라이더는 무슨 의사랑 게임이 콘셉 키워드라고 합니다. 인간의 몸에 들어간 게임바이러스를 의사 라이더들이 치료를 하는... 그런 내용이라고 하는군요 에그제이드는 그럼 대체 무슨뜻이지




타이틀 효과가 예쁩니다




케이팝 아이돌처럼 생겼다 사장님언제나오냐  근데 특촬은 류우키 이후로 너무 오랜만이라 적응이안되네요 알레르기반응같은게... 새집증후군같은 감각으로 덮쳐옵니다



그래 이런 장면 말입니다. 이런 게 적응이 안 돼요



명확하게 크롭짤임을 보여주는 연출. 누끼가 깨끗하게 따였습니다.

캡쳐짤만 봐도 알수있듯이 이 특촬은 시작부터 엄청나게 부산스럽습니다. 정말 캡쳐가 1화의

모든것을 말해주는데 정말 혼란스럽고 정말정말 시끄럽고 부산스러워요

1분도 아니고 1초간격으로 새로운 무언가가 연쇄추돌사고처럼일어납니다.


아맞다 저기 누끼따인 애가 주인공이래요

무슨 병원에서 근무하는 레지던트같은데 게임 매니아고 뭐 어쨌든 난 사장이 보고싶다고

아마 그렇게 1화의 반을 정신없이 보면서 사장을 속으로 외쳤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영겁은 기다린것 같아요 사장님



(험한말)


사장님은 슬프게도 1분도 안되는 분량을 가지고 사라지셨습니다

아맞아 뒤에도 조금 더 나옵니다 사장님 짱이야 




이런 연출들 좋아요 좀 시끄럽지만





에그제이드 오프닝 되게 좋은데 왜 바이러스랑 안싸우고 너네끼리 싸우니

막타뺏기하나 -> 그말이 사실이었읍니다. 이 특촬물의 컨셉은 게임... 그렇다 보스전이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인 것이다. 그렇다면 당연히 프로 어그로꾼도 존재하는 것이다.




개진지한 얼굴 나같으면 저거 들고 진지한 연기 못하는데 역시 배우는 대단



연출되게좋은데 배우는 정자세인데 사운드가 혼자 신나서 보는사람이 뻘쭘한 부분




그리고 갑자기 딸기케이크를 쳐먹는다 세상진지한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고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굉장히 심각한 장면입니다. 주인공이 자신의 신념을 주장하고있는데 상대방은 딸기케이크먹는다;

심지어 딸기쇼트케이크이다. 맛을 아는 녀석이군.




그리고 열심히 레이드를 간다




(험한말2) 


아 진짜 얼굴천재다 진짜 너무최고됩니다. 사장님 최고 당신은 단 1분만 나와도 이 23분에 가치를 부여하고있어요




근데 굳이 저걸 저색깔로 개발했어야했을까 사장님은 다른건 다 좋지만 게이머드라이브 디자인에는

큰 관심이 없었을지도 모른다.



역시 사람은 제사의식을 치르는것마냥 진지한데 사운드는 혼자 쇼미더머니찍는 부분이다

저는 이 위화감을 견딜수가 없어요... 하지만 곧익숙해지겠지 사장님이 보고싶다



사장님 사랑해



의사라고 착각하는 게임중독자라고 해도 될것같은 브릿지친구는

과연 치료가 될 것인지... 미안해 아직 이름을 외우지못했다



꼭 그걸 그렇게 돌려야하니 또한 반드시 이것을 두번 행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브릿지친구가 그렇게 정했으니까...



그리고 갑자기 지들끼리 싸움

역시 오프닝은 맞는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사장님 정말 최고다 이 화면에 적당하게 들어오는 비율을 보십시오



따흐흑

이번엔 사장님 분량이 많아서 좋습니다




얘는 가끔가다가 애들이 보스전할때만 등장하는데 처음엔 막타뺏어가는 쿨시크한 캐인줄 알았더니

걍 와서 보스전하는 애들 어그로끌고 무기자랑하고 사라지더군요 

저새끼 현실 온라인게임이었으면 공대 레이드가서 딜사이클 다 깨뜨려놓고 접속종료할 새끼임

그리고 트위터 타임라인에서 어디섭 뫄뫄님 그렇게 게임하지마세요 하면서 한 오천알티쯤되고



그리고 너무 정신없다 효과음혼자 약빤것같습니다....


1~4화 감상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