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스포]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26~27화 감상 정리


아 세상에 제가 디케이드 감상을 미적미적 미루는동안 엄청난 일이 생기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다음주가 되기전에 디케이드 감상을 완전히 끝내려고 합니다. 행복하네요 제가 이런 작품을 먼저 볼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아무튼 감사합니다. 굿즈를 사겠습니다 반다이토에이 그리고 기타 시간을 내주신모든 분들 바쁘신 와중에도 참여해주신 작품을 사랑하는 여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오늘같은 날이 있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몇가지 미리 공개된 선행컷들을 보고 가슴이 벅차올라 눈물을 조금 흘리고 말았습니다. 

아무튼간에 원고 등등의 핑계로 미뤄왔던 디케이드 감상을 열심히 끝마쳐보겠습니다. 이번 세계는 전대를 넘어서 쇼와 라이더의 세계입니다. 새로운 세계를 조금씩 계속해서 발견해나가는 츠카사와 히카리 사진관 친구들. 개인적으로 이번 에피소드는 이전의 신켄쟈의 세계에서 이어서 츠카사의 근원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나가고 있어서 좋아하는 에피소드입니다. 아무래도 점점 마지막으로 향하고 있으니, 디케이드가 다루는 이야기도 그에 맞춰서 깊어지고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아래 이야기는 디케이드 26~27화에 대한 전반적인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므로 해당 방송을 시청하신 분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