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스포]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24~25화 감상 정리

네 제가 어제 블로그 방문자수를 보고 그만 펄쩍 뛰어서 천장에 머리가 닿을 지경이 되었습니다. 평시 100명 언저리의 평화로웠던 저의 작은 블로그마을에 갑자기 사람이 터지기 시작했거든요. 저는 제가 무슨 잘못이라도 저지른 줄 알았지뭡니까 뭐 볼게 있다고 오셨는지 모르겠지만 찾아오신분들이 모두 원하는 것을 찾아서 즐겁게 보시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방문자도 대기권을 뚫었겠다 오늘은 감상글을 시작하기 전에 제가 왜 에그제이드 "리뷰"라고 안하고 감상이라고 제목에 적는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리뷰라는것은 모름지기 다시 본다는 뜻이므로  제가 본 한 에피소드의 흐름을 다시 되짚어보아야 하는 것이 리뷰이지요. 하지만 저는 매화마다 한다는짓이 사장님 관련된것만 찾아서 선명하게 핥는 일만 하고있습니다. 따라서 이건 리뷰라기보다는 그냥 사장님 얼굴 감상글에 지나지않습니다. 그래서 제목을 감상이라고 달았던 것입니다. 네 그런 시시한 이유로 이 글들의 제목은 감상이 되었습니다.


그것도 이제 소용이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일관성은 지켜야 하니까요




그럼 시작합니다 에그제이드 24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