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면라이더/가면라이더 지오

[스포] 헤이세이를 다 보지 못한 사람의_가면라이더 지오 1화 감상 정리

가면라이더 지오가 금일부로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헤이세이 작품은 쿠우가부터 20작품인데, 제가 그중에서 지금 완주한건 에그제이드랑 블레이드, 빌드 세작품 뿐이고, 오즈나 가이무는 현재 보고있는 중입니다. 그 짧은 시간 내에 감상글까지 써가면서 다른 작품을 보는건 제게 헤르미온느의 모래시계가 없는 한 불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우선 다른 헤이세이 라이더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상태로 지오를 실시간 주행하기로 했습니다. TTFC 좋습니다 여러분 모두 TTFC 쓰세요. 

때문에 감상글 제목에 '헤이세이를 다 보지 못한 사람의' 라는 부제를 달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제가 현재 어떤 상태로 이 작품을 보았는지 두고, 이후 헤이세이 주행 후에 지오를 다시 보기 위함입니다. 알고 보는것과 모르고 보는 것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감상에도 현저한 차가 생길 테죠.

그러니 혹여 이 감상글을 들어와 보시는 분들 중에서 이전 작품에 대한 정보를 아시는 분이 계신다면 댓글 등으로 스포일러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가보겠습니다. 지오 1화. 아래 글은 지오1화의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므로, 해당 작품을 시청하신분들만 읽어주시길 권합니다.